공지사항

본문내용

OCAP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.

(캠페인) 코로나19 대응 관련 체험수기(고객서비스 부문) 공모전 안내

정책연구팀 메일 | 2020-04-07 16:15

 

안녕하십니까?

공정거래위원회 소관 비영리 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입니다. 

 

우리 협회에서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 

'코로나19 대응 체험수기(고객서비스 부문)공모전'시행합니다. 

 

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사례를 회원사와 공유하여 

코로나19 관련 대응체계 및 위기관리 방안 마련에 도움이 될 수 있도록 활용할 예정이오니 

아래를 참고하여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 

 


 

목록보기
이전글 이전 (안내)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, 콜센터 대응지침(2판) 안내
다음글 다음 (공지) 코로나19 대응 협회 운영 관련 질의응답(Q&A) 안내
Top